고함량 영양제 엑세라민비 정 피로회복에 과연?

2016. 8. 24. 16:15정보

반응형

 

어머님께 드릴려고

"드신날과 안드신날의 차이를 느껴보라는 아로나민골드"를 사려고 약국에 들어갔지만

약사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일동제약에서 신제품이 나왔다면서 아로나민보다 고함량인

엑세라민비를 추천해주셨네요.

 

 

고함량기능성영양제라서 아로나민골드는 하루 두알을 먹지만

요건 하루 한알이랍니다.

가격은 아로나민보다 대충 5~6천원 비싼듯합니다.

한통에 60정이 들었으니 두달치네요.

약국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삼만원에 샀으니 그정도 하나봅니다.

 

 

 

기존 아로나민골드보다 항산화제(?)가 보강되었다는데 뭐 잘모르겠으니 넘어갑니다.

어머님이 드신지 일주일째 되었으니 요번에 내려가서 여쭤봐야겠네요.

ㅎㅎㅎ

드신 날과 안드신날 차이가 있었냐고요... ㅎㅎㅎ

효과가 있으면 와이프도 하나 사줘야겠네요.

 

반응형